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사진앨범

소사 [급식지원사업] 어르신 대상 영양교육 진행

  • 2026-06-17 15:42:13 조회수 : 30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과 올바른 영양관리를 돕기 위해 6월 17일 어르신 29명을 대상으로 식생활지침 영양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균형 잡힌 식사하기, 나트륨·당류 줄이기, 충분한 수분 섭취, 노년기 영양관리의 중요성 등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평소 식습관을 점검하고 건강한 식생활 실천 방법에 대해 배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기관은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건강·영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일시 : 2026년 6월 17일 수 10:00 ~ 11:00

교육대상 : 어르신 29명

교육내용 : 식생활지침 및 노년기 영양관리 교육

교육장소 : 복지관 3층 열린터

교육강사 : 소사노인복지관 영양사 박지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