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2021년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 2차 해피빈 모금함 개설

  • 범세라 2021-09-02 11:20:41 조회수 : 248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에서는 2차 2021년 해피빈 모금함을 개설하였습니다.

 

네이버해피빈을 통해서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에 후원을 하실 수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네이버 해피빈은 사회복지단체, 비영리단체 등에게 기부를 할 수있도록 해주는 포털사이트입니다.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네이버해피빈'으로 들어가셔서 보유하신 콩으로 기부하기가 가능합니다.

 * 다음(네이버)로 들어가세요 ⇒ 검색창에서 네이버해피빈을 검색하세요  ⇒ 네이버 해피빈에 들어가셔서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을 검색하세요 *

 

이번에는 10월에 진행 예정인 <찾아가는 장수잔치>를 위한 모금함이 개설하였습니다.

 

구순을 맞이하시는 어르신 두분과 100세 생일을 맞이하시는 어르신 한분의 장수잔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부로 홀로 쓸쓸히 생일을 보내고 계실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보유하신 해피빈(기부콩)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에 후원하는 방법


 1. 해피빈 후원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80400 <==클릭

 

금년도 하반기 구순, 상수를 맞이하시는 재가복지 어르신들을 위해 직원분들의 잠자는 콩을 기부 부탁드립니다 ^ㅁ ^ 주변에 홍보도 함께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드립니다!






2. 정기후원 (연락주시면 정기후원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상동공지] 코로나19 4단계 유지 안내
이전글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전문상담 안내 및 참여자모집